에이티즈(ATEEZ)가 새 시리즈 '더 월드' 첫 서막과 함께 7개월만에 돌아온다.
1일 KQ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즈 새 앨범 'THE WORLD EP.1 : MOVEMENT'(더 월드 EP.1 : 무브먼트) 커밍순 티저를 공개했다.
‘ATEEZ THE WORLD EP.1 : MOVEMENT / WAKE UP, THE WORLD / 2022. 07. 29’ 등의 문구와 함께 공개된 티저는 포스터와 영상 등의 형태를 띤다.
먼저 포스터는 무작위로 부착된 유인물과 함께 검은 페도라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미스터리 인물 위로 에이티즈의 신규 로고가 새겨진 모습이다.
또 영상은 포스터의 콘셉트와 마찬가지로 수많은 모니터와 마이크로 가득한 공간의 등장과 함께, 올 화이트 스타일링의 인물과 누군가를 세뇌시키듯 반복적인 단어를 읊는 오디오의 흐름이 이어지는 모습이다.
이는 지난달 28일 SBS MTV ‘더쇼’ 300회 방송에 특별출연했던 에이티즈를 만나러 온 팬들에게 깜짝 펼쳐진 티저 콘텐츠 릴리즈와 함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본적인 흐름을 상징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에이티즈 새 앨범 'THE WORLD EP.1 : MOVEMENT'는 2020년 7월 ‘제로: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 지난해 12월 ‘제로: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 등으로 마무리된 '피버'시리즈 이후의 새 시리즈 작품이자, 7개월만의 컴백작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새로운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