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봉봉 프렌즈, 천연색소로 만든 화장품 소개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봉봉 프렌즈, 천연색소로 만든 화장품 소개

안심 성분 화장품 전문 브랜드 ‘봉봉프렌즈’는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봉봉프렌즈는 엄마와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화장품과 보디&페이스 클렌저 전문 브랜드이다. 어린이들의 안전한 뷰티 습관을 위한 특허 기술을 보유한 제품들을 매해 선보이고 있다.
현장에 찾아온 방문객들을 위한 봉봉프렌즈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이 최대 63%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구매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봉봉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게시물 업로드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봉봉 프렌즈 관계자는 “유해 물질을 최대한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니만큼 모든 아이들이 유해성 걱정 없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봉봉프렌즈의 주요 제품으로는 네일 폴리시를 12번 바르고 말려 유해 성분을 날린 붙이는 매니큐어 네일 프렌즈봉봉, 의료용 테이프로 특허받은 스티커 귀걸이, 자색 고구마와 빨간 무의 천연색소를 사용하여 만든 스틱 블러셔와 봉봉컬러 밤, 코코넛과 사과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로 만든 약산성 고체 샴푸, 린스, 바디워시바 등이다.

특히 유교전 단독으로 판매하는 특별 할인코너가 신설되어 어린이 헤어 액세서리와, 성인 젤 네일 스티커를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