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노부영 커리큘럼, 유교전에서 노부영 드림투게더 소개한다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노부영 커리큘럼, 유교전에서 노부영 드림투게더 소개한다

제이와이북스는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새로운 노부영인 노부영 드림투게더를 선보인다.

노부영 드림투게더는 엄마들의 오랜 바램이었던 노부영 선생님이 학습을 도와주는 체계적인 문해력 커리큘럼이다. 노부영 원서와 원어민 수업 영상을 즐기고, 세이펜 워크북으로 복습하고, 1:1 튜터레슨으로 학습이 마무리되기 때문에 쉽고 편안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매일 30분씩 수강 기간 동안 제공되는 체크리스트를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로 노래하고 말하고 읽고 생각하게 된다.

드림투게더의 첫번째 선생님은 원어민 수업 영상에서 만날 수 있다. 252편의 원어민 수업 영상은 현장 리터러시 전문 교사들의 수업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수업을 반복 시청할 수 있다. 쿠킹쇼 형식의 상황극, 스토리타임, 율동과 노래, 파닉스 수업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영어를 즐기면서 스토리와 파닉스의 기초를 단단히 세울 수 있다.

두번째 선생님인 노부영 튜터는 제이와이 리터러시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선생님으로 연령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아이들과 함께 책을 읽고 주제와 관련된 대화를 나누며 학습을 마무리하고 생각을 문장으로 말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준다.

제이와이북스 관계자는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는 음성 언어에 충분히 노출되도록 스토리를 읽으며 파닉스를 배우고,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노부영 그림책을 함께 읽어주면 풍부한 어휘와 문장을 접할 수 있고 영어 문해력의 힘을 더욱 탄탄하게 키울 수 있다고 전했다.

제이와이북스닷컴에서는 원서, 원어민 수업 영상, 세이펜 워크북, 노부영 튜터 레슨까지 포함된 ‘1주차 체험권’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유교전 노부영 부스를 방문하여 상담받는 고객에게는 책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