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Mango'로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직진 달콤고백 이미지가 단체컷과 함께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레이블SJ 측은 지난 4일 밤 11시 공식 SNS를 통해 슈퍼주니어 정규 11집 Vol.1 'The Road: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인)' 타이틀곡 'Mango (망고)'의 첫 단체티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컷에는 각자만의 색감 스타일링을 갖춘 슈퍼주니어 11멤버의 강렬한 콘셉트 연기가 표현돼있다.
정적인 구도에서 비쳐지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은 망고라는 매개체를 통해 달콤하고 저돌적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의 타이틀곡 'Mango'의 핵심과 새로운 슈퍼주니어의 멋을 짐작케 한다.
현재 슈퍼주니어 새 타이틀곡 'Mango'는 선공개된 'Don't Wait (돈 웨잇)'과는 또 다른 개성을 담은 곡이라는 소개와 함께, 댄서 아이키의 퍼포디렉팅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1집 첫 번째 앨범인 Vol.1 'The Road: Keep on Going'을 발표한다. 이후 15~17일에는 3년만의 대면콘서트이자 새 월드투어 'SUPER SHOW 9 : ROAD (슈퍼쇼9 : 로드)'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