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Stay This Way’로 ‘더쇼’ 1위…컴백 첫 음방정상

[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컴백 첫 음방 정상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입증했다.

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5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프로미스나인의 ‘Stay This Way’ 음방 1위는 지난달 27일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발표 이후 8일만이다.

수록곡 ‘Rewind’(리와인드)의 매혹감과 타이틀곡 ‘Stay This Way’의 청량감 등 대비적인 무대매력과 함께 프로미스나인을 향한 주목도가 거듭 상승하고 있는 근거라 할 수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프로미스나인은 “‘Stay This Way’로 1위를 하게 돼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플로버(팬덤명) 앞에서 응원 소리를 들으면서 무대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한데, 이렇게 1위를 하고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이 크다. 앞으로도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는 프로미스나인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 활동을 거듭하는 가운데, 초동 13만장 기록과 함께 각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