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론칭 1주년을 맞아 7월 한 달간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쿠폰이 증정된다. 50만원 이상,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쇼핑 지원금 10만원과 5만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쿠폰을 준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은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2등 테일러메이드 캐디백, 3등 테일러메이드 보스턴백을 선물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골프양말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50만원 이상,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5만원,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몰 구매 고객은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1등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2등 테일러메이드 캐디백, 3등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모델 유현주(KLPGA)가 사인한 모자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몰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없었던 최대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고객 모두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하반기에도 브랜드 전략과 목표에 맞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인지도 및 점유율을 확대해 나감으로써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