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내달 31일까지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비교체험 리뷰 이벤트

한국엡손은 내달 31일까지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EF-11' 'EF-12' 무료 비교체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엡손 공식 인증 판매점에서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EF-11, EF-12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주일간 체험하고 그 후기를 블로그,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 후 엡손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네이버 블로그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5만원권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유튜브 리뷰를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15만원권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엡손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2종 무료 비교체험 리뷰 이벤트
한국엡손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2종 무료 비교체험 리뷰 이벤트

엡손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EF-12는 스마트 운영체제(OS)가 탑재된 모델로 별도 기기 연결 없이 다양한 온라인콘텐츠서비스(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프로젝터 하단부에는 야마하 스피커가 설치됐고, 최대 150형(381cm)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자동으로 화면 초점과 키스톤을 맞춰주는 '오토 포커스' '오토 키스톤' 기능을 비롯해 제품 구매 후 최대 3년까지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또 최대 2만 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레이저 광원으로 제품 유지보수 번거로움도 줄인다.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EF-11은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1.2kg의 가벼운 무게에도 최대 150인치 대화면을 즐길 수 있다. 엡손 고유 3LCD 기술력이 적용돼 '1 칩 DLP 프로젝터' 대비 최대 3배 선명하고 밝게 이미지를 투사한다. 1000lm의 컬러 밝기와 백색 밝기를 갖췄다. 에코 모드 사용 시 22dB로 팬소음이 낮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