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꿈장' 샘 해밍턴 , '금쪽상담소 샘은영' 등극!

샘 해밍턴이 '금쪽상담소 샘은영'으로 깜짝 변신, 육아맘들의 마음을 다독인다.

8일 ENA(이엔에이), ENA DRAMA(이엔에이 드라마) 채널 ‘해밍턴가(家) 꿈의 옷장’(이하 ‘해꿈장’) 제작진은 공식채널을 통해 금일 밤 8시 방송될 10회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해꿈장' 10회는 윌벤형제 육아법 책을 내기도 한 육아고수 샘 해밍턴의 '금쪽상담소' 내용이 담긴다.

키즈카페 '일일 놀이 선생님'이 된 샘총사들 가운데서 샘 해밍턴은 아이들을 돌보는 엄마손님들에게 육아상담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

특히 윌벤형제를 예로 들며 동생을 질투하는 아이를 다독이는 방법부터 욕심을 승부욕으로 바꾸는 마법같은 솔루션까지 명쾌한 육아법을 제시하는 모습으로 육아맘들에게 힐링을 전하는 바가 비쳐질 예정으로 관심을 끈다.

또한 ‘케이크팝 쿠킹 클래스’에 함께 한 벤틀리의 극대노(?)사건과 함께, 하루종일 놀아준 자신을 못알아보는 아이에게 “혹시 집에 TV 있니?”라며 미련섞인 모습을 보이는 샘까지 다양한 폭소 포인트들도 비쳐질 예쩡으로 주목된다.

제작진은 “성향이 극과 극인 두 아들 윌&벤을 키우며 남다른 육아 노하우를 쌓아온 샘 해밍턴이 직접 엄마들을 상담하며 ‘육아왕’ 면모를 드러낸다. 하지만 반대로 벤틀리를 분노케 하는 상황도 벌어진다. 파란만장한 이날의 육아 스토리 가운데 여러 가지 육아 팁이 방출되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키즈카페 놀이 선생님 꿈 모험에 나선 샘총사의 이야기를 담은 ENA, ENA DRAMA 채널 가족 예능 ‘해꿈장’은 금일(8일) 밤 8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