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3' 케플러 강예서, '애니풍 화백' 등극…준케이 역대급 만족 '엄지척'

'아돌라3' 케플러 서영은, '무대밖 공중부양' 아마존 알바생 변신?!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귀염뽀짝 예능감과 함께, ‘아돌라스쿨3’ 세 번째 등교에 나선다.

12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측은 오는 13일 오후 5시 공개될 '케플러 편' 1교시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케플러 편' 1교시는 ‘WE GO 여름휴가’를 주제로 한 사전 10분 상황극과 함께 시그니처 코너인 ‘셀프브리핑 타임’, 팬들의 사전 제보로 이뤄지는 ‘팩트체크’ 등으로 꾸며진다.

우선 ‘셀프브리핑 타임’은 리더 최유진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유치원 선생님’에 빙의해, ‘춤신춤왕 웃수저’ 히카루, ‘막내토끼’ 강예서, ‘멤버사랑 부리더’ 마시로, ‘체력왕 사막여우’ 서영은, ‘장난꾸러기 아기사자’ 휴닝바히에, 센터 겸 ‘음색요정’ 김채현, 목소리도 ‘최장신’인 샤오팅, ‘무대 콩순이’ 김다현 등 수식어를 소개하다 이내 콘셉트 ‘현타’를 느끼며 '버럭'으로 마무리하는 모습이 웃음포인트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뒤이어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케플러의 다양한 매력이 쏟아진다. 특히 멤버 서영은은 실제 놀이공원 직원 경험이 의심될 정도로 완벽한 ‘아마존 멘트’를 선보인 이후, ‘찔러찔러 팡팡풍선’ 게임에서 무대 밖으로 날아가는 ‘공중부양’급 리액션(?)까지 시전해 준케이와 이기광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한다.

여기에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난다는 ‘히히자매’ 히카루와 히에(휴닝바히에)의 치열한(?) 눈싸움 대결, 케플러 메인 댄서인 샤오팅의 ‘만능 댄스력’ 검증도 팬들을 흥분케 할 전망이다.

피날레 포인트는 '팩트체크' 속 멤버 강예서다.“애니메이션 좋아해서 그림도 잘 그린다”는 제보 아래 단장즈 초상화 타임에 돌입한 예서가 거침없이 '애니풍' 초상화를 슥슥 그려내면서 단장즈를 감탄케 한다.

특히 앞서 ‘아돌라 화백’으로 극찬받았던 양요섭·정찬우·이은상·박우진·은휘·장현수 등의 초상화를 봤을 때와는 180도 다른 ‘찐 감탄’ 리액션을 쏟아내는 준케이의 모습이 전해지며, 실제 강예서의 결과물이 어떨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13일 오후 6시에는 에이핑크 유닛인 초봄, 오후 9시에는 비비지의 생방송이 펼쳐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