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토쿨, 영어·중국어·일본어 ‘3회 무료 체험’ 이벤트

파고다토쿨, 영어·중국어·일본어 ‘3회 무료 체험’ 이벤트

파고다 교육그룹은 전화화상 외국어 브랜드 ‘파고다토쿨(pagodatalkool)’이 영어, 중국어, 일본어 3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번째 수업은 나의 실력을 확인하는 테스트이며, 두세 번째 무료 수업에서는 일반 수업과 같은 형식으로 진행한다. 3회 무료 체험 완강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데 이어서 수강신청하면, 던킨도너츠 먼치킨 10개입 쿠폰을 추가 선물한다.

파고다토쿨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모두 정규 수강과 자유 수강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정규수강은 주 2회, 3회, 5회 정규 스케줄에 따라 10분, 20분 수업 시간을 선택하여 나에게 딱 맞는 전담 강사와 1:1로 수업하는 과정을 말한다.

자유 수강은 고정 수업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하며, 내가 편한 시간에 자유롭게 수업 분량을 선택하여 원하는 강사와 주제로 1:1 맞춤 수업을 할 수 있다. 또, 전화영어의 경우 횟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얼마든지 공부할 수 있는 무제한 수강도 있다.

파고다토쿨 수강생은 아침 6시부터 밤 12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신청할 수 있고, 클릭 한 번으로 수업 취소와 예약이 가능하다. 또, 나에게 딱 맞는 선생님 선택 후 전담 강사제로 공부하기 때문에 학습자의 부족한 부분과 개선점을 더 정확하게 꼽아줄 수 있다.

전담 선생님 선택이 어려우면 파고다토쿨 홈페이지에서 선생님 소개를 참고하거나 토쿨 운영 매니저에게 추천받을 수 있다.

영어 수업은 영어사용국 선생님과 원어민 선생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원어민 선생님의 경우 교육부에서 지정한 원어민 교사와 공부할 수 있고,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호주, 아일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총 7개 국가에 해당한다.

일상회화부터 기초, 영문법, 월간뉴스&스토리, 프리토킹, 비즈니스, 테스트과목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중국어 수업은 성조부터 시작하는 초급과정, 중국어회화, 비즈니스, 시험대비과목이 준비돼 있으며, 일본어 수업은 회화 초급부터 고급, 프리토킹, 비즈니스 등의 다양한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영어 수업은 휴대폰과 일반전화를 사용하는 전화영어와 스마트폰, PC(노트북, 태블릿)를 사용하는 화상영어로 나누어, 학습자의 수업 스타일에 맞춰 최적화된 수업을 제공한다.

파고다 토쿨 관계자는 “학생과 직장인들이 코로나19로 언택트 자기계발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학습자들이 원어민 선생님과 전화와 화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외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와 수준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파고다토쿨’을 친구 추가하면, 올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9시부터 17시까지 낮 시간대에 수강 신청하면 최대 55% 반값 할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