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골프웨어 '고스피어' 엠버서더 발탁…"2030 골퍼 소통 MZ아이콘"

아이브(IVE) 장원영이 브랜드 엠버서더 발탁과 함께, MZ 대표 아이콘으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1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장원영이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히며, 관련 브랜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사한 꽃밭을 배경으로 스포티한 느낌의 화이트 원피스와 레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토트백까지 아이템을 착장한 러블리 매력의 장원영이 묘사돼있다.

사진=고스피어 제공
사진=고스피어 제공

장원영의 '고스피어' 엠버서더 발탁은 최근 MZ 대표의 신흥대세로 꼽히는 아이브의 멤버로서, 다양한 화보와 뷰티 브랜드 광고모델로 비쳐지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브랜드의 방향성과 일치한다는 점에서 결정된 것으로 전해진다.

브랜드 관계자는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이자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장원영을 통해 2030 골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원영은 소속그룹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의 재주행 인기에 더해, KBS2 '뮤직뱅크' MC로의 활약으로 대중적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