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 '니트베스트', 18일 테크플러스-전자신문인터넷 라이브커머스 방송

여름 라운딩을 즐기는 골프인구를 위한 애플라인드의 세련된 패션잇템이 테크플러스와 전자신문인터넷 공동의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된다.

18일 테크플러스-전자신문인터넷은 열한 번째 라이브커머스 '애플라인드 니트베스트' 편이 오는 1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얼리버드몰' 채널과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고 전했다.

△김찬우 K그룹 쇼호스트
△김찬우 K그룹 쇼호스트

김채영 전자신문인터넷 아나운서와 김찬우 K그룹 쇼호스트의 공동진행으로 펼쳐질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5회차 방송과 함께 많은 관심을 모았던 스포츠웨어 브랜드 '애플라인드' 2편이다.

네트(그물) 패턴 조직감으로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애플라인드 서머 니트베스트를 기본으로, 다양한 이너셔츠를 더한 데일리 코디법 등이 공유될 예정이다.

애플라인드 '니트베스트', 18일 테크플러스-전자신문인터넷 라이브커머스 방송

또한 기존가(9만8000원) 대비 50% 할인된 파격특가 공급으로 골프대중은 물론 다양한 일반인 패셔니스타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테크플러스-전자신문인터넷 라이브커머스 '애플라인드 니트베스트' 편은 오는 19일 화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얼리버드몰' 채널과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