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가수 비와 '로보 댄스 챌린지' 개최

바디프랜드는 자사 모델인 가수 겸 배우 비와 '로보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로보 댄스 챌린지는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비가 직접 촬영한 '로보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오른쪽 하단 음원을 선택해 로보 댄스 영상을 촬영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 4개(#로보댄스챌린지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사이클모드)를 입력하고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가수 비와 함께 하는 바디프랜드 로보 댄스 챌린지
가수 비와 함께 하는 바디프랜드 로보 댄스 챌린지

참여 고객 중 내부 심사를 거쳐 대상 1명에게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증정한다. 금상 3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미니건을, 입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당첨자는 8월 19일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에 공지한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두 다리 안마부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출시했다. 두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이며 마사지 해주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를 의미하는 로보 댄스는 팬텀 로보 신규 TV CF에서 처음 공개됐다.

광고 영상 속에서 비는 팬텀 로보를 입고 로봇으로 변신해 로보 댄스를 선보인다. 특히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 두 다리를 들어 올린 후 자전거를 타듯이 발을 힘차게 구르는 부분은 팬텀 로보의 '사이클 모드'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