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가 새로운 음악들을 일부 선보이며, 데뷔 11년만의 첫 솔로출격 등으로 펼쳐질 새로운 컴백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22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코 미니 4집 ‘Grown Ass Kid’의 앨범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샘플러는 ‘Y2K’ 시절의 감성의 CD 플레이어 디자인의 화면과 함께, 지코의 트렌디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곡 하나하나의 포인트들이 집중적으로 비쳐진다.
지코만의 신나는 바이브가 응축된 타이틀곡 ‘괴짜 (Freak)’부터 세련된 흐름의 선공개곡 ‘SEOUL DRIFT’, 지코와 창모의 재치가 돋보이는 ‘Trash Talk (Feat. CHANGMO)’ 등과 함께 악상이라는 먹이를 찾아 고뇌하는 자신의 모습을 색다르게 표현한 ‘Nocturnal animals (Feat. Zior Park)’와 ‘OMZ freestyle’ 등 아티스트 지코의 생동감을 엿볼 수 있는 포인트가 관심을 끈다.
미니 4집 ‘Grown Ass Kid’는 여전히 트렌드에 민감하고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할 때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 지코가 변하지 않는 음악 취향과 열정, 에너지로 긴 공백기를 뛰어넘어 다시금 아티스트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이유를 함축했다.
한편 지코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4집 ‘Grown Ass Kid’를 발매, 이튿날인 28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9일 뮤직뱅크, 31일 인기가요 등 데뷔 11년만의 음악방송 솔로출격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