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어 신인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Hype Boy·Hurt 등 풀버전 뮤비와 함께, 새로운 첫 발을 향한 묵직한 기대감과 설렘을 자아냈다.
최근 하이브(HYBE) 신규 레이블 어도어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뉴진스 첫 앨범 수록곡 Hype Boy·Hurt 등의 풀버전 뮤비를 각각 공개했다.
우선 두 번째 타이틀곡 Hype Boy 뮤비는 4개의 스토리를 하나로 잇는 옴니버스식 구성과 함께 민지, 하니, 다니엘&해린, 혜인 편 등의 구성으로 공개됐다.
해당 뮤비에는 설렘을 느끼게 한 대상과의 해프닝과 함께, 첫 번째 뮤직비디오 ‘Attention’에서 제시된 ‘우리’ 그리고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는 10대 소녀’의 서사를 잇는 연결감을 표현한다.
Hurt 뮤비는 앞선 Attention·Hype Boy 등 타이틀곡에 이어 그룹의 러블리한 분위기와 사람간의 연결감을 시사하는 공통메시지를 클로즈업컷 형태로만 비추는 모습을 보인다.
이러한 뉴진스의 뮤비는 강렬한 임팩트의 티저이자 그 자체로의 작품으로서 다가서며,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Jean)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의 뉴진스를 좀 더 집중케 한다.
한편 하이브(HYBE) 신규 레이블 어도어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는 내달 1일 데뷔앨범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달 8일 정식 앨범을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