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는 ‘슈퍼유기농 비타민 D3 4000IU’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수량에 따라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슈퍼유기농 비타민 D3 4000IU는 1일 1회, 1회 1알로 비타민 D 하루 섭취 권장량의 1,000%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임산부 등 비타민 D 보충이 필요한 누구나 빠르게 안전하게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도록 활성도,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가 4000IU 들어있고 농약,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말까지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상품은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해야 볼 수 있다. 구매 수량에 따라 3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를, 6박스를 구매하면 2박스를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는 한국인 대부분이 비타민 D가 부족하고, 비타민 D를 고용량으로 일정 기간 이상 섭취해야 혈중 비타민 D 농도가 정상 수준으로 올라온다는 여러 연구 결과를 반영한 기획이다.
닥터스노트 관계자는 “비타민 D 부족은 뼈를 약하게 만드는 등 건강에 다양한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심각한 문제”라며 “닥터스노트 슈퍼유기농 비타민 D3 4000IU는 활성도 높은 유기농 비타민 D3가 일일 섭취 권장량의 1000%가 들어있어 임산부, 노약자를 포함해 비타민 D가 부족한 누구라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