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비지가 ‘아돌라스쿨3’ 미션과 함께 ‘최초사랑 그룹’(?)의 존재감을 발산한다.
27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금일 공개될 '비비지 편 2교시'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 비비지 편 2교시는 '아돌라스쿨 20대 홍보모델' 도전을 위한 본격 미션게임으로 펼쳐진다.
압도적 정답레이스의 비비지와 '대놓고 댓클컨닝' 단장즈의 유쾌한 ‘릴레이 믹스 노래맞히기’ 코너와 함께, 속도를 달리해 역재생되는 K팝 대표곡들을 척척 알아맞히는 '케친자' 비비지를 보여줄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등의 코너는 2교시의 핵심이다. 이 가운데 신임 단장즈를 노리는 비비지와 문제광탈의 단장즈 대성통곡은 폭소포인트로서 주목된다.
여기에 검증의 피날레인 ‘고스톱만세 댄스’는 앞서 드러난 비비지의 예능감과 실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코너가 될 전망이다. 부상으로 내걸린 ‘한돈’을 보고 급 흥분해 탈주하는 신비, 은하의 역대급 리액션과 함께, ‘눈 가리고 칼군무’가 가능한 아이돌 그룹답게 코너 최초로 ‘원킬’ 미션 성공을 거두는 모습이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방송 말미 은하, 신비, 엄지는 “저희만의 포토존이 생겨서 좋다”, “‘아돌라스쿨’에서 상도 받고, 칭찬도 받아서 뿌듯하다”, “최초를 경신해서 기쁘다” 등 기쁨의 소감을 전한다. 비비지 3인의 ‘케친자’ 능력치는 금일(27일)‘아돌라스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오후 6시에는 SF9 재윤, 유태양, 휘영이 생방송을 선보이고, 뒤이어 밤 9시에는 CIX 완전체가 바통을 이어받는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