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2주년 프로젝트' 커밍순 포스터 공개…컴백분위기 솔솔

트레저가 '데뷔 2주년 프로젝트' 가동을 예고, 컴백을 비롯한 다방면의 활동재개를 향한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2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레저 데뷔 2주년 기념 프로젝트(TREA2URE ANNIVER2ARY 2022)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포스터에는 데뷔기념일인 오는 8월7일 스페셜라이브를 비롯해 다양한 스페셜 비디오와 트레저메이커 위버스 온리 콘텐츠, 데뷔 2주년 기념 매거진과 MD, YG SELECT 커스텀 MD, 트레저와 스노우(애플리케이션)의 콜라보레이션 등 콘텐츠들의 공개일정이 기재돼있다.

특히 YG 신사옥 앞에 있는 팬들을 위한 공간 '더 세임 카페(the SameE)'에서의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데뷔 2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정점을 찍을 'A SURPRISE BIG ANNOUNCEMENT'가 돋보인다.

이러한 트레저의 '데뷔2주년 프로젝트' 예고는 최근까지 언급된 컴백준비와도 연결, 새로운 앨범활동과 그에 더해진 두 번째 국내 콘서트 마련의 기대감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트레저는 2020년 8월7일 데뷔 이후 싱글 3장, 정규 1장 등 총 4쟁의 앨범으로 2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음악실력과 대중성을 갖춘 라이징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마련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