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세련된 도시녀 매력에 이어, 트렌디한 톤으로 소화된 동화풍 배경 속 성숙감으로 컴백을 기대케하고 있다.
최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소녀시대 정규7집 ‘FOREVER 1’(포에버 원) 신규 콘셉트티저를 공개했다.
현재까지 공개된 티저의 주인공은 태연과 수영, 서현, 유리, 티파니, 효연 등이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몽환적인 동화 배경과는 대비된 화려하면서도 과감한 성숙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특히 앞선 티저 속 현실적인 분위기와는 다른 환상적인 배경과 함께, 데뷔 15주년의 자축파티를 벌이는 듯한 화려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은 동명의 히트메이커 켄지가 만든 다이내믹한 전개의 타이틀곡 ‘FOREVER 1’을 필두로, 경쾌한 피아노와 터프한 드럼 조합이 인상적인 R&B 댄스곡 ‘Seventeen’(세븐틴), 몰아치는 베이스리프의 두근거림이 돋보이는 ‘Villain’(빌런) 등 멤버 티파니와 수영이 작사참여한 작품, 날카로운 사운드감이 돋보이는 일렉팝 ‘You Better Run’(유 베터 런), 대표곡 ‘Run Devil Run’의 서사를 잇는 ‘You Better Run’(유 베터 런) 등까지 10곡이 수록된다.
한편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8일 음반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