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단독 팬미팅 성료…'2년7개월만의 감성 하루'

서인국이 2년7개월만의 팬미팅과 함께 아티스트로서의 활동감동을 새롭게 채웠다.

1일 스토리제이컴퍼니, 아에르뮤직 측은 서인국이 최근 2022 단독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를 개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사진=에스이십칠 제공
사진=에스이십칠 제공

‘하(夏)루 : HEART & LOVE’는 2년7개월만의 서인국 단독팬미팅으로, VCR콘텐츠는 물론 공연음악과 토크까지 서인국이 직접 준비하는 열의를 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팬미팅 간 서인국은 MC 박규선과 함께 다양한 드라마토크는 물론, 가수로서의 공연무대까지 완벽한 무대매력을 선보였다.

게스트로 초청한 배우 권수현과 함께 현재 '남한준'으로 열연중인 KBS 2TV 월화 드라마 '미남당'의 비하인드 에피소드부터 앨범에 대한 이야기, TMI 방출 시간 등 유쾌솔직 토크를 이어가는 한편,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애상', 'I LOVE YOU', '너에게로 또다시', 'Shallow', 'the blower's daughter', 자신이 참여한 미남당 OST ‘너를 좋아해’까지 이어진 음악무대는 팬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사진=에스이십칠 제공
사진=에스이십칠 제공

또한 팬들의 사연토크와 게임 등의 이벤트는 물론 팬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깜짝 선물을 전하며 팬들을 감동시켰다.

서인국은 "이렇게 함께 모여 이야기도 나누고, 노래도 불러주고 싶었다."며 "재미난 것들을 많이 계획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이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 앞으로도 늘 행복하시고 우리의 좋은 추억들을 오래오래 기억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서인국은 앞으로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2022 SEO IN GUK FANMEETING One [Summer day]’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