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디지털 야디지북 Y1 '그린' 컬러 출시

보이스캐디 디지털 야디지북 Y1.
보이스캐디 디지털 야디지북 Y1.

보이스캐디가 지난해 출시했던 디지털 야디지북 'Y1 레드'에 이어 신규 '그린' 컬러를 선보였다. Y1 그린은 그린 색상에 로즈골드 라인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보이스캐디 Y1은 기기 내에 자체 LTE 통신이 탑재되어 앱 연동 없이 APL™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함과 4.3인치의 선명하고 큰 화면으로 정밀한 코스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USIM이 내장되어 LTE 통신을 통해 별도의 연동 없이 APL™ (실시간 핀 위치)서비스 사용이 가능하고, 자동으로 코스 데이터(DB)를 업데이트해 최신 코스 정보를 지원한다.

또 스마트 코스뷰를 지원해 코스 줌인&아웃을 통해 더욱 상세한 코스를 확인할 수 있고, User IP를 통해 유저가 클릭한 지점까지의 현재 거리와 핀까지의 거리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최근 업데이트된 '듀얼 User IP' 기능은 Par5 홀에서 티샷부터 세컨샷, 그리고 서드샷까지의 IP를 동시 표출하여 코스 전체를 정교하게 매니지먼트 할 수 있다.

강화된 퍼트뷰도 제공한다. '퍼트 라인 애로우' 기능은 퍼트뷰 화면에서 볼과 핀 사이 경사도를 화살표로 표시하여 핀까지의 직접적인 경사도를 파악할 수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Y1의 기능들은 기존 Y1 구매 고객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이사는 “보이스캐디가 지난해 시장에 처음 선보인 디지털 야디지북 Y1 레드 컬러 출시 이후 신규 그린 컬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초정밀 측위가 가능한 RTK(Real Time Kinematic) 기술도 개발하여 적용할 예정인 만큼, 골퍼들의 니즈를 꾸준히 반영하여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