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넥스(대표 민동욱)가 올해 하반기 신입. 경력사원을 대규모로 채용한다.
엠씨넥스는 자율주행, 스마트폰,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 사물인터넷(IoT) 분야 국내를 대표하는 스마트 영상기기 전문 기업이다. 2019년 연매출 '1조 클럽' 가입하고 국내를 넘어선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엠씨넥스는 올해를 글로벌 경영 확대 원년의 해로 삼았다. 상반기 인천시 송도로 사옥을 이전했다. 글로벌 고객사를 확대해 성장 기반을 강화하고 불확실한 대외 여건 속에서도 회사 전체 분야 대규모 채용에 나서며 미래 성장에 대한 준비를 강화하고 있다.
엠씨넥스 하반기 모집 부문은 △해외법인(주재원) △연구소 △시제품개발실 △품질경영실 △영업실 △경영지원본부 △구매본부 등 분야다.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하반기 채용 절차는 입사 지원을 시작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 시 이력서, 경력 기술서를 포함한 자기소개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각 채용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다. 지원 마감일은 8월 17일 자정까지이다.
엠씨넥스 인사담당자는 “도전, 창조, 열정을 갖춘 사람을 엠씨넥스 인재상으로 삼고 있다”라며 “엠씨넥스와 세계 시장을 개척해 동반성장을 이룰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