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Pink Venom' 개별티저 공개…'흔들림 속 빛나는 비주얼'

블랙핑크가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과 함께,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강조할 신곡행보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와 위버스 커뮤니티 등을 통해 블랙핑크 정규2집 선공개곡 'Pink Venom'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각각 14초 분량으로 공개된 영상에는 긴장감 넘치는 BGM와 함께, 유리케이지 속 흔들리는 잔상으로 표현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네크라인의 커다란 리본으로 우아함을 강조한 지수, 젬스톤을 활용한 아이메이크업을 한 제니, 애쉬그레이톤 헤어를 양갈래로 묶은 로제, 붉은 긴 생머리의 리사 등 각 멤버들의 비주얼들은 흔들리는 잔상 속에서 더욱 또렷하게 빛나는 듯 다가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곡"이라는 YG 측의 설명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경으로 특유의 걸크러시감을 강조한 블랙핑크의 무대와 음악을 짐작케 한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9일 수록곡 'Pink Venom' 선공개와 함께, 9월16일 정규 2집 [BORN PINK]를 발표한다. 이후에는 약 150만명 규모의 월드투어를 비롯한 대형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