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어른신 건강한 여름나기 '무야호' 행사 열어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

악사(AXA)손해보험이 서울 용산구 소재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어르신을 위한 '무야호(무더위! 물러가라! 야호~!)' 행사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일 첫 행사를 시작해 이달 말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악사손보는 여름철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더위를 잊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모기야, 물러가라! 열대야! 물러가라! △나이트 워킹 △푸른 잔디에서 야외 요가·필라테스 등 총 세 가지 테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진행된 첫 프로그램에서는 어르신들의 불면증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천연 모기퇴치제 및 아로마 롤온 향수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19일과 26일에는 걷기 운동과 요가,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로 자칫 건강 관리를 소홀히 할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맞춤형 테마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악사손보는 지역사회 여러 복지기관과 협업으로 관내 어르신들과 다양한 소회 이웃에게 지속가능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악사손보가 마련한 다채로운 테마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민영기자 my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