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저스트(Adjust)는 마테크 브레이크스루 어워즈((MarTech Breakthrough Awards)에서 자사 데이터스케이프(Datascape)가 '최고의 종합 마케팅 솔루션(best overall)'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마테크 브레이크스루 어워즈는 전세계에서 상용중인 마케팅, 광고, 세일즈 솔루션을 대상으로 심사위원들이 △혁신 △퍼포먼스 △사용의 용이성 △기능성 △핵심가치 △마케팅 효과의 여섯 부문에 걸쳐서 제품을 평가한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마케팅, 세일즈, 이벤트 등 다양한 마테크 솔루션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낸 제품을 수상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애드저스트 외에도 어도비, 오픈익스체인지, 몰로코 등이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솔루션은 데이터스케이프로 지난 4월 마케터를 위해 구축된 애드저스트의 고급 분석 및 차세대 측정 솔루션이다.
애드저스트에 따르면 마케터들은 데이터스케이프의 전환값 매니저(Conversion Value Manager)를 통해 업계 최고의 iOS 및 SKAdNetwork용 차세대 측정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박선우 애드저스트 코리아 지사장은 "업계는 계속해서 개인정보보호를 중심에 두고 있으며 이를 고려하여 집계된 데이터에 기반한 예측 정확도를 높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애드저스트는 앞으로도 역동적인 모바일 앱 변화의 선두에 서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업계 발전과 표준을 반영하며, 현명하고 신속한 의사 결정에 힘을 실어주는 차세대 솔루션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