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아돌라스쿨3' 첫 등교…'아이돌플러스' 축하 더한 별빛예능감

템페스트가 데뷔 5개월만의 첫 '아돌라스쿨' 등교와 함께, 별빛 예능감을 발산하며 팬들을 집중시킨다.

23일 아이돌플러스(idolplus, 구 U+아이돌Live) 측은 금일 오후 6시 생방송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템페스트 편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 템페스트 편은 이기광의 복귀로 다시 완전체가 된 단장즈(준케이, 이기광)의 검증미션과 함께 ‘25대 홍보모델’에 도전하는 템페스트의 재기발랄 매력으로 채워진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데뷔 5개월만의 첫 등교의 설렘을 안은 템페스트 멤버들의 '개학 콘셉트' 사전상황극과 함께, 학생회장 출신인 루(이의웅)의 선거운동 톤 ‘셀프 브리핑 TIME'과 데뷔 첫 컴백앨범 ‘SHINING UP’에 대한 깜짝스포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새로운 만화체 그림 실력으로 코너 속의 코너인 <단장즈 초상화 그리기>에 도전하는 형섭을 비롯해 각 멤버들의 개성과 능력들이 집중적으로 보여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청력&추리력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와 사고력&판단력을 검증하는 ‘리와인드 노래 뽐내기’, 첫 컴백을 앞둔 템페스트의 팀케미를 볼 단합력 테스트 ‘고스톱만세 댄스’ 게임 등이 펼쳐진다. 템페스트에 이어서 이날 밤 9시에는 드리핀이 생방송에 출격한다.

한편 아이돌플러스(idolplus)는 격주 1회 아이돌 스타의 매력팬소통을 이끄는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정원가꾸기와 음악을 결합한 신개념 뮤직 예능 ‘싱인더그린’ 등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내세운 U+아이돌Live의 새로운 브랜드명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