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가 무대 위 퍼포먼스에 버금가는 화려한 예능감으로 '아돌라스쿨 24대 홍보모델' 자리를 확정한다.
23일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오는 24일 오후 5시 공개될 '아돌라스쿨3-골든차일드 편' 1교시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골든차일드 편' 1교시는 지난주에 이어 일일 단장이 된 손동운(하이라이트)과 원조 '단장즈' 준케이의 검증미션에 응하는 골든차일드의 예능면모가 펼쳐진다.
우선 ‘셀프브리핑’ 코너는 멤버 홍주찬의 주도로 진행된다. '일타강사'에 빙의한 감칠맛나는 멘트와 함께, ‘맨즈헬스’ 포즈를 더한 채 ‘예능에 묻힌 미모의 감성보컬’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홍주찬의 모습이 주목된다.
또 ‘복면가왕’ 패널 김지범, ‘냉미모 포켓남’ 배승민, 키·외모·언변·눈빛 4킬의 막내 최보민, 춤에 진심인 ‘눈웃음 요정’ 김동현, 리더 대행으로 더 아련해진 ‘파워보컬’ Y 등 멤버들의 면면을 재치있게 소개하는 바도 돋보인다.
여기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이대열, 투잡러 짱스타 이장준 등과 함께, 장발로 돌아온 어깨강자 TAG(태그), ‘구비현하’(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봉블리’ 봉재현 등도 스페셜 단장 손동운의 리액션과 함께 유쾌한 케미를 발휘한다. 특히 갑작스러운 ‘쇼크(비스트 대표곡)’ 퍼포먼스로 버퍼링에 걸린 손동운의 리액션이 폭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골드니스(팬덤명)의 센스 있는 질문과 제보가 이어진다. 특히 TAG에 대해서 “아무 것도 아닌데 웃긴다”는 제보가 나오자, 그는 “기분이 좋지 않을 때 한다”며 ‘나는 내가 정말 좋아’ 챌린지를 선보여 폭소탄을 날린다. 또한 막내 최보민이 ‘장준 찐팬’이라는 소문에 사실 장준이 자기의 찐팬이라며 이장준에게 영상 편지를 남겨 웃음을 더한다.
여기에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봉재현 대 김지범’ 대결이 ‘아돌라스쿨3’에서 공식적으로 펼쳐진다. 두 사람은 구구단 게임·가위바위보·손바닥밀치기 등에 임하며 자존심 대결을 하는데 과연 이날의 승자가 누가 될지에 관심이 쏠린다.
이외에 ‘단장즈 초상화 그리기’에 도전한 배승민은 “기대도 걱정도 된다”라는 준케이의 염려 속에서 거침없이 실력 발휘에 나선다. 손동운의 토끼눈 리액션과 빵터짐 실신의 준케이를 불러낸 '배승민표 초상화'의 실체가 궁금해진다.
한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는 U+아이돌Live를 전신으로 한 아이돌플러스(idolplus)의 오리지널 아이돌 웹예능으로, 격주 1회 생방송 녹화와 함께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오는 24일 오후 6시에는 템페스트, 밤 9시에는 드리핀의 생방송이 준비돼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