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는 2022 추석을 맞아 한우선물세트 20~40% 할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2022 추석 명절을 앞두고 농가나 유통업체들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실속있는 선물세트의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분위기에 발맞춰 한우선물세트 대표업체인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에서는 가격별, 등급별, 부위별로 101가지 한우선물세트를 브랜드별로 준비했다.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는 2022 추석 시즌을 맞아 20~40% 할인된 가격의 한우선물세트 판매를 개시했다.
대표브랜드 중 농협안심한우는 직접 낙찰 받아 도매 부분육상장도 한다. 이렇게 직접 공수한 한우를 독일 최첨단 멀티박 진공포장 기계로 신선하게 포장하여 한우선물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횡성한우는 횡성군 유일의 횡성한우 인증도축장인 횡성KC 횡성한우도축장 소담으로부터 제공받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저탄소검증 한우는 전북대학교 이학교교수팀이 10여년간 탄소발자국을 연구하여 전세계 특허 출원을 하였다. 이에 맞춰 업체 측은 저탄소검증 한우를 선별하여 판매하고 있다.
한편,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는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국가식품 클러스터에 4천평 규모의 공장을 구축해 한우가공 및 한우선물세트 제조를 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