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서둘러 명절 선물을 장만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
11번가는 빠른 배송이 가능한 추석 선물세트 중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슈팅배송 BEST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6일까지 실시한다.
평일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슈팅배송' 제품을 모은 행사로 추석을 앞두고 급하게 배송이 필요한 고객들이 11번가 추천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게 했다.
11번가 단독 기획 상품을 포함해 명절 시즌 베스트셀러 총 13종을 엄선했다.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실용성 높은 선물세트들을 판매하며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이다.
11번가는 기획전을 통해 각 상품별로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T멤버십 11%(최대 3000원) 할인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이 아니더라도, 11번가 '슈팅배송' 탭을 통해 다양한 추석 겨냥 상품들과 명절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 받아 볼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슈팅배송'을 통해 주문한 상품은 모두 익일배송 된다.
박세환 11번가 사업관리담당은 “명절 구매 수요가 몰려 주문이 일찍 마감돼 난감한 고객에게 11번가 슈팅배송이 좋은 혜택을 드리겠다”며 “저렴하게 구매하고 빠르게 수령하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