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한가위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제품 TV홈쇼핑 방송판매

성남산업진흥원 전경
성남산업진흥원 전경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이 추석을 맞아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성남시 중소벤처기업 유망제품으로 고객을 찾는다고 2일 밝혔다.

진흥원은 오는 5일 홈앤쇼핑 채널에서 선보이는 석정에프엔시 명가온 코다리는 간장, 고추장 양념으로 맛을 낸 코다리 14팩으로 구성했다. 머리와 내장, 뼈(가시)를 제거한 순살코다리 조림(10팩)과 머리부터 꼬리까지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한 통한마리 코다리(4팩) 세트로 취향대로 맛 볼 수 있다.

또 한보섬유 여성의류와 바이오가닉 유기농생리대(브랜드명 르씨엘), 서바나도나쓰 츄러스 등 성남시 유망기업이 오는 하반기 안으로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진흥원이 추진하고 있는 TV홈쇼핑 지원사업은 성남시 중소벤처기업 홈쇼핑채널 진출과 판로를 열기 위한 사업으로 2016년부터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실제 지난해 방송된 에이치엠오 재첩진국은 1시간 생방송 시간동안 5500만여원 판매매출을 올렸다.

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TV홈쇼핑과 같은 비대면 온라인마케팅 채널은 중소벤처기업에 꼭 필요한 판로확대 수단으로 성남시의 참신하고 아이디어 넘치는 우수제품들을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며 “성남시 유망중소기업이 준비한 제품들로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남=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