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이 OST 가창과 함께 자신들의 음악세계관에 모티브를 둔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다크 문: 달의 제단)’ 웹툰에 몰입감을 불어넣는다.
2일 하이브(HYBE) 측은 엔하이픈이 가창한 ‘DARK MOON: 달의 제단’ OST 'One In A Billion'이 오는 6일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OST 'One In A Billion'은 전생부터 이어져 온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소년들과 소녀의 이야기인 ‘DARK MOON: 달의 제단’의 분위기를 함축한 작품이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프로젝트를 총괄한 이번 작품은 트렌디한 느낌의 리드미컬한 락/힙합 비트와 함께, 운명적 사랑을 확신하는 소년의 초조함과 이끌림을 표현하는 엔하이픈의 섬세보컬이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을 드러낸다.
엔하이픈이 가창한 OST 'One In A Billion'은 오는 3일 밤 10시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에서 ‘DARK MOON: 달의 제단’ 웹툰 14화와 함께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전곡은 6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은 ‘가담항설’의 작가 랑또가 스토리를, ‘구구까까’를 그린 혜니가 작화를 맡아 연재중인 어반 판타지 하이틴 로맨스물로, 매주 일요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웹툰, 웹소설로 연재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