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022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시즌 힐크릭은 골프웨어는 물론 일상복으로 소화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웨어 상품군을 강화한다. 특히 변화무쌍한 가을, 겨울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레이어링 착장을 비롯해 소재 하이브리드로 보온성을 강화한 아이템을 확대하며 활용성을 강조, 멀티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리버스'와 '리노브'로 전개하는 2가지 라인을 서로 다른 테마의 컨셉으로 연출, 폭넓은 고객층을 공략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없앤 스타일리시한 룩을 강조하는 리버스 라인은 '클럽 하우스'를 테마로 한층 풍성해진 스타일을 제시했다. 비비드한 색감과 컨셉츄얼한 디자인으로 필드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했다. 캠퍼스웨어 산뜻한 느낌의 봄버 재킷과 다양한 실루엣의 스웻셔츠&조거팬츠 셋업, 니트, 플리츠 큐롯 등 캐주얼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프로페셔널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의 두잉 전용 리노브 라인은 '이지 퍼포먼스'를 테마로 내세웠다. 정제된 기능을 담은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무채색 계열에 그린, 레드 등 시즌 포인트 컬러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체온 조절 및 유지 기능에 특화된 경량 아우터를 메인으로 다양한 기장과 충전재를 적용한 큐롯, 랩 스커트, 유틸리티 조거 팬츠 등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트렌드에 민감한 영골퍼와 퍼포먼스에 초점을 두는 헤비골퍼를 동시에 공략해 필드 안팎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