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SBS 인기 골프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4와 함께 돌아왔다.
이경규, 이승엽을 필두로 임창정, 이종혁, 탁재훈, 김준호, 김종민, 양세찬 등 더욱 탄탄해진 출연진과 함께 시즌1부터 함께해온 프로골퍼 유현주가 MC 박미선과 진행을 맡아 경기 해설을 보일 예정이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1부터 프로골퍼 유현주가 착장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아이템과 출연진이 입은 '레노마 골프' 컬렉션이 인기를 끌면서 시즌 4에서 선보일 스타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두 브랜드가 시즌4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노마 골프는 승리팀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본방사수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노마 골프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예상되는 최종 우승팀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 태그 및 레노마 골프를 태그하면 남성파우치, 여성토트백, 모자 등 액세서리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방사수 인증샷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계정 피드에 올리면 매회마다 추첨을 통해 남성 클러치, 여성 클러치를 비롯해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총 10회차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레노마 골프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골프팬들이 실시간으로 편먹고 공치리 준결승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해당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갤러리 초대권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레노마 골프 공식 SNS계정 및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4는 지난달 31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을 시작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