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가 추석과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영화관 부문 13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CGV는 9일까지 '땡스 VIP 데이'를 진행한다. CGV VIP 회원 대상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땡스 VIP 데이'는 VIP 회원 가족·친구까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다. VIP 회원 개개인이 발급한 코드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이 많을수록 횟수·랭킹별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지인 고객 수가 가장 많은 VIP 고객 1위부터 10위까지 씨네드쉐프 식사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을 맞아 8일부터 12일까지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추석(ㅊㅅ) 시즌 씨지브이 참석(ㅊ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관람 횟수만큼 송편 스탬프를 획득, 송편 스탬프 1개를 받으면 CJ ONE 100포인트를, 2개를 받으면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송편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일반 2D 영화 무료 쿠폰 1매를 지급한다.
CGV 씨네드쉐프에서도 스페셜 바우처 2종을 준비했다. 씨네드쉐프에서 2명이 영화를 보고 스페셜 4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우처'를 20% 할인된 2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1매도 추가 제공한다. 씨네드쉐프 2인 영화 관람권과 스페셜 7코스 메뉴로 구성된 '프레스티지 바우처'는 18% 할인된 3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강철 CJ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오랫동안 CGV를 꾸준히 사랑해준 VIP 회원 덕분에 NBCI 13년 연속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가족·친구 등 지인과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알찬 이벤트에 참여,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