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가 따스한 명절을 기원했다.
오늘(7일) 소속사 울프번은 한가위를 앞두고 APR PROJECT(지훈, 현우, 시우, 하민)의 추석 인사말과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는 글귀를 들고 보름달처럼 환하게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APR PROJECT의 모습이 그려져 절로 미소를 자아냈다. APR PROJECT는 편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과 화장기 없는 순수한 비주얼로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APR PROJECT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편안하고 안전한 추석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희는 10월 새 앨범 준비를 앞두고 좋은 음악을 들려 드리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늘 APR PROJECT를 기다려 주고 응원해 주는 팬분들 너무 감사하다.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APR PROJECT는 지난 2017년 데뷔한 8인조 그룹 TRCNG 출신 멤버들인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정식 재데뷔를 앞두고 선공개 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을 찾고 있다. 지난 6월,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슬픔’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선공개곡 ‘11시 59분(11:59)’을 발매했으며, 오는 10월 두 번째 선공개곡을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APR PROJECT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에 관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