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자동화 솔루션 리딩기업 ㈜여의시스템은 비즈니스 파트너십 데이를 개최하여 아진엑스텍과 동반성장에 대한 협력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즈니스 파트너십 데이는 산업용 컨트롤러, 모션제어 부분에서 상호 간 협력하여 고객사에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여의시스템과 아진엑스텍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여의시스템은 스마트팩토리/자동화 솔루션 리딩 기업으로 커스터마이징(고객 맞춤형) 산업용 컨트롤러 개발 · 제조· 공급을 주력 분야로 하고 있다. 여의시스템의 산업용 컨트롤러는 글로벌 대기업 및 첨단기술 기업들의 다양한 산업현장에 제품을 공급하여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 인공지능 전용 컨트롤러, 고속 데이터 다운로드 전용 컨트롤러, 주차관제설비 컨트롤러, 비전/모션 장비 컨트롤러, 산업용 로봇 컨트롤러, 팬리스 컴퓨터 등이 있다.
아진엑스텍은 모바일, 반도체, FPD 외 800여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국내 대표 모션제어기기 전문 기업이다.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맞춤형 모션제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여의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 데이를 계기로 모션제어 시장이 더욱 성장, 확대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아진엑스텍과의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 할 수 있는 비즈니스 시장을 확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