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뮤직X크록스, '브링 잇 싱 잇' 우승자 음원 정식 발매…'스페셜 콘텐츠'

사진=유니버설뮤직
사진=유니버설뮤직

'2022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 그랑프리 우승자의 노래가 드디어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유니버설뮤직과 크록스가 지난 7월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 '2022 브링 잇 싱 잇(2022 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의 그랑프리 우승자 이민선(아티스트명 I-mean)의 'CROCS BEATS (feat. ELLY)'가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오늘(14일) 정오 공개됐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뮤직 콘테스트에 참가자들은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한 곡에 자신만의 생각과 이야기를 표현한 가사로 곡을 완성 후 직접 불러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신사동 호랭이는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녹여낸 멜로디를 탄생시켰고, 공동 작곡에 참여한 걸그룹 EXID의 엘리(ELLY)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올해 콘테스트는 크록스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표현한 독창성, 작사 능력, 적합성, 표현력 등을 기준으로 신사동 호랭이, 크록스, 유니버설뮤직, 전년도 우승자 오하영이 심사에 참여했다.

이민선의 'CROCS BEATS (feat. ELLY)'는 크록스의 브랜드 캠페인 'Come As You Are™'를 담아낸 팝 멜로디에 이민선이 직접 작사한 당차고 진솔한 가사로 자신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당당하게 인생을 살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올해 그랑프리 우승자로 선정된 이민선에겐 이번 음원 발매와 더불어 '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 트로피, 크록스 커스텀 블루투스 스피커, 크록스 슈즈, 지비츠™ 참 패키지와 뮤직 콘텐츠 제작의 기회가 주어졌다.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는 "새로운 아티스트들의 꿈이 펼쳐지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하나의 곡을 자신만의 곡으로 다채롭게 소화해내는 참가자들의 표현력과 창의력에 놀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승자 이민선에게 "넘치는 에너지와 창의력을 늘 응원하고, 앞으로의 빛나는 활동을 기대한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우승자 이민선의 'CROCS BEATS (feat. ELLY)' 음원 발매에 이어 브랜디드 뮤직 콘텐츠도 크록스와 유니버설뮤직 소셜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