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컴백기념 CGV 숏무비 개봉…앨범 비하인드 등 컴백콘텐츠 담아

최근 소셜채널에서 '상품명 등록'으로 회자되던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극장 콘텐츠 정체가 숏무비였던 것으로 공식 확인됐다.

23일 브랜뉴뮤직과 CGV 측은 AB6IX 미니6집 숏무비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AB6IX : TAKE A CHANCE)’가 오는 10월5일 CGV 단독개봉된다고 밝혔다.



이번 숏무비는 CGV 특별기획전 <CGVISTA(씨지비스타)>의 두 번째 콘텐츠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총 55분 분량의 해당 무비는 오는 10월4일 발표될 미니6집 'TAKE A CHANCE (테이크 어 챈스)‘를 준비하는 과정과 그에 따른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CGV는 전국 15개 극장에서 비쳐질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 단독 개봉을 기념해 티켓인증 스페셜 굿즈(1주차 스페셜아트티켓, 2주차 랜덤 포토카드 1종)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예매 및 무대인사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CGV만의 <CGVISTA> 특별 기획전에서는 KPOP 아티스트들의 궁금한 컴백 스토리와 다채로운 모습을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관람할 수 있다”며 “같은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숏무비도 관람하고, 응원의 마음도 보내는 소중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