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은 자동차 리스나 렌트 등 자동차금융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기프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차나 중고차 자동차금융 상품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현대캐피탈 신차 리스와 장기렌터카, 중고차 금융 상품 등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한 달 단위로 12월까지 총 3번 릴레이로 진행되며, 매월 이벤트 대상이 되는 금융 상품과 선물은 달라질 예정이다.
우선 이달 현대캐피탈은 신차나 중고차 리스 상품 월납입금을 확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과 소니의 블루투스 헤드셋과 이어폰을 증정한다. 이어서 11월에는 디지털 중고차론과 중고차 리스 상품의 월납입금을 산출한 고객 중 추첨에서 뽑힌 사람들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에어랩,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한다.
기프트 릴레이 이벤트의 마지막 달인 12월은 카타르 월드컵과 연말 시즌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나홀로 집에 등 레고 시리즈 6종으로 선물을 구성했다. 12월에는 장기렌터카 상품의 월납입금을 확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현대캐피탈 앱이나 모바일웹에서 해당 상품 월납입금을 확인하고 이벤트 응모창에 응모하면 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금융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현대캐피탈의 합리적이고 다양한 상품을 알리기 위해 기프트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