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의 치명적 유혹! “몰입해 더 feel me 소름이 확 끼치게”

사진=WM엔터테인먼트
사진=WM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채연이 치명적인 매력을 머금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에 이채연의 미니 1집 ‘HUSH RUSH’의 타이틀곡 ‘HUSH RUSH’의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HUSH RUSH’의 가사는 ‘Over the moon 어지럽게 일렁여 자꾸 중력을 잃은 채’, ‘저항 없이 lose 몸을 맡긴 채 몰입해 더 feel me 소름이 확 끼치게 빛을 갈라 Holler yeah’다. 달빛 아래에서 자유롭게 춤을 추는 모습을 묘사한 가사로 앞서 공개된 ‘뱀파이어’라는 콘셉트와 함께 더욱 매혹적인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레트로한 무드의 TV 화면 속 고전적 디자인의 폰트로 가사가 등장해 빈티지하고 키치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공개되는 티저 콘텐츠마다 독보적이고 이색적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데뷔 타이틀곡 ‘HUSH RUSH’를 향해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각종 콘텐츠와 방송 등을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성장을 거듭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불러일으켰던 이채연은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을 모두 겸비해 ‘차세대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당당히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할 이채연의 미니 앨범 ‘HUSH RUSH’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채연은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USH RUS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