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아티스트 레디(Reddy)가 돌아온다.
131레이블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레디의 새 EP 'REDDY ACTION (레디 액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명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CHICKEN DINNA (치킨 디너)'를 비롯해 'READY (레디)', 'A DOOM (어 둠)', 'SAY U WANNA (세이 유 워너)', 'UNDER THE TREE (언더 더 트리)', 'REDDY IS THE NEW BLACK (레디 이즈 더 뉴 블랙)'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된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CHICKEN DINNA'는 지난 7일 타이틀 포스터로 공개되며 레디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예고하기도 했다. 레디는 실루엣과 포토제닉한 포즈만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레디는 이번 앨범 전곡을 자신의 목소리로 오롯이 꽉 채웠다. 이에 'REDDY ACTION'은 레디의 음악 색깔을 더욱 뚜렷하게 담아낸 앨범이 될 전망이다. 또한, 각 트랙의 곡명이 서로 다른 폰트로 적혀 있어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EDDY ACTION'은 레디가 131레이블에서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보다. 데뷔 12년차 레디의 내공과 새로운 시작에 임하는 마음가짐까지 모두 담아낸 웰메이드 앨범으로 예고됐다.
레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REDDY ACTION'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