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안마의자’ 신제품 런칭기념 일주일간 67% 한정판매

루카S(제공:브람스)
루카S(제공:브람스)

브람스안마의자가 세련된 디자인에 마사지감을 업그레이드한 루카S를 출시했다.

루카S는 브람스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루카의 프리미엄 모델로 인체공학적 설계로 자동 체형 인식을 통해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시원한 마사지감을 제공하기 위해 손과 팔의 에어셀에 지압돌기를 추가해 마사지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업그레이드 사양(제공:브람스)
업그레이드 사양(제공:브람스)

또 신제품은 안마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헤드쿠션을 이중으로 설계해 컨디션에 따라 안마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부드러운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크림베이지 컬러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아울러 마사지를 받으면서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내장형 블루투스 스피커가 탑재됐다. 여기에 보관이 용이하도록 리모컨 거치대를 설치해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에어마사지(제공:브람스)
에어마사지(제공:브람스)

판매전 리뷰24MD가 직접 체험해본 결과 엄마의 품에 폭 안기는 어린아이처럼 어디 하나 비는 곳 없이 딱 맞았고 전신을 휘감는 따뜻한 온열은 엄마의 체온처럼 편안함을 주었다.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단독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단, 본사에서 우선 공급 받는 제품으로 10월 한달간 한정판매이다. 브람스 안마의자 중 프리미엄급 주력 모델로 리뷰24 판매가는 출시가 398만원의 66% 할인가로 측정했다. AS는 무상 1년이 보장되며 별도 구매 시 7만원 상당의 최고급 안마의자용 로그(카페트)를 증정한다. 찬바람이 부는 요즘, 부모님 선물로도 제격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