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전광판 전문기업 케이시스, 조달청 우수제품·혁신제품 지정

LED전광판 전문기업 케이시스, 조달청 우수제품·혁신제품 지정

LED전광판 전문기업 ㈜케이시스(대표 천병민)는 일체형 허브보드가 적용된 LED전광판 ‘레닷 큐브’가 조달청 우수제품과 혁신제품에 지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케이시스의 레닷 큐브는 종래 전광판의 단점을 보완하기위해 허브보드가 내장된 LED전광판이다. 허브보드 자체에 케이블의 역할을 하는 라인이 설계되어 있어, 이전처럼 무수한 케이블 들을 연결할 필요 없이 허브보드만으로 데이터 및 전원제어가 가능한 ‘논케이블 LED전광판’이다.

또한 전면개폐가 가능한 ‘슬롯 타입’ 전광판으로, 전면에서 쉽고 편리하게 LED모듈 탈부착이 가능하여 빠른 구축과 신속한 유지보수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허브보드 자체에 전력절감 기술이 적용되어 기존제품 대비 평균 72%의 우수한 대기전력 절감률을 보여, 에너지 절약과 및 환경보호를 위한 공공기관의 예산 부담 절감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천병민 케이시스 대표는 “레닷 큐브는 압도적인 디스플레이 표현력과 더불어 제품 구축부터 유지보수까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품질LED전광판이라는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조달청 우수제품과 혁신제품 지정으로 수의계약이 가능하고 금액제한이 없으며, 구매자 면책특권을 받는 등 폭넓은 정책적 지원으로 공공기관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