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금일 'Bittersweet' 발표…'팬 향한 담백한 감성고백'

가수 원호의 솔직담백한 팬사랑 고백이 새 싱글 'Bittersweet'(비터스윗)과 함께 금일 그 모습을 드러낸다.

14일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원호 싱글2집 'Bittersweet'(비터스윗)이 금일 오후 1시(한국시간) 글로벌 공개된다고 전했다.



'Bittersweet'은 지난 6월 미니3집 'Facade(파사드)' 이후 약 4개월만의 새 싱글이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은 전담 프로듀서이자 히트메이커 크루원인 이난(ENAN)과 소울풀한 보이스의 썬안(Sun Ahn),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 등과 함께 원호가 직접 작사곡 참여, 팬들을 향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타이틀곡 'Don't Regret(돈트 리그렛)'은 펑크 사운드를 구심점으로 한 트렌디 컬러와 함께, 원호의 에너제틱 보컬로 표현된 '지금 함께하는 이 순간을 위해 지나쳐온 과거들이 아름답게 남아있다'라는 메시지가 집중조명되는 곡이다.

아티스트 윤훼이(YUNHWAY)의 피처링으로 완성된 수록곡 '온 앤 온(On & On)'은 나른한 듯 섬세한 원호의 보컬과 묵직한 베이스와 악기들의 섹시한 키싱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한편 원호의 두 번째 싱글 'Bittersweet'(비터스윗)은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