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비젼시스템, 하반기 중소기업?스타트업 협력 프로그램 추진

하이비젼시스템(대표 최두원)이 제조업, 2차전지 산업 분야 중소기업, 스타트업 협력을 위한 하반기 '하이투게더(Hy-together)'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올해 첫 시행된 '하이투게더(Hy-together)'는 국산 제조기술 기반 강화에 기여하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하드웨어 분야 스타트업과 상생 협력을 위해 하이비젼시스템에서 추진하는 협력지원 프로그램이다.

상반기 선정 기업은 인공지능(AI) 기반 지능형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인 '인텔리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보급형 AI 비젼 검사 솔루션 개발과 사업화를 진행 중이다. '하이투게더(Hy-together)'는 설비, 제조 분야의 기술 역량을 보유한 중소기업, 창업 7년 이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자동화 설비, 2차전지 공정 설비, 부품 관련 혁신 기술 분야, 제조 분야, 기술 사업화 아이디어, 기타 하이비젼시스템과 상생 협력이 가능한 사업 분야다.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선정 기업은 1년 간 최대 2억 원의 현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유망 기술로 판단될 경우, 하이비젼시스템과 공동 기술개발, 사업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 중이며, 세부 모집요강은 하이비젼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