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LOONA)가 관전포인트 공개와 함께, 하루 앞으로 다가온 월드투어 피날레 무대의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14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오는 15~16일 열릴 이달의 소녀 월드투어 피날레 '[LOONATHEWORLD] IN SEOUL'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LOONATHEWORLD] IN SEOUL' 핵심은 피날레 공연다운 촘촘한 구성과 다채로운 세트리스트, 이를 토대로 한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무대성장 등이다.
우선 공연구성 측면에서는 미국 13개도시와 유럽 5개국가 일정으로 펼쳐진 월드투어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빛(공식 팬덤명)'을 위한 역대급 구성으로서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회차마다 일부 세트리스트와 무대구성의 변화를 주며 더욱 폭넓게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지며 관심을 모은다.
세트리스트 면에서는 히트곡 중심의 완전체 대표곡은 물론, 특별한 그룹구성 방식에 따른 수많은 대표곡들과 솔로곡들이 대거 펼쳐질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한 멤버들의 퍼포먼스도 주목포인트다. 다수의 공연과 방송경험으로 성장해온 바와 함께,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무대표현력과 음악소화력을 집중적으로 보여줄 것으로 예고돼 주목된다.
한편 이달의 소녀 월드투어 피날레 '2022 LOONA 1st WORLD TOUR [LOONATHEWORLD] IN SEOUL'은 오는 15~1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현장과 온라인 생중계로 펼쳐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