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은 소노캄 제주 다이아몬드홀에서 주요 고객들을 초청해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로드쇼'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엠솔루텍이 선보이는 첫 번째 로드쇼로, 14일 제주를 시작으로 21일 부산, 28일 대전, 11월 4일 서울 등 총 4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공조서비스와 유지보수 계약 현장, 잠재 고객,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35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할 예정이다.
'LG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를 주제로 하는 첫 세미나에서 시스템에어컨의 특징, 유지보수 필요성, 상품 구성에 이어 LG 시스템에어컨 원격관리 솔루션인 TMS를 소개했다. 시스템에어컨 분해 세척 영상을 시청하고 정품 세척 특장점과 차별화된 포인트 등 정보도 소개됐다.
건물을 관리하는 기계설비 성능점검과 빌딩매니지먼트시스템인 'BMS' 강의도 진행됐다. 실제 현장에 사용되고 있는 'BMS' 제어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했다. 원격 시연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여러 개의 대학 캠퍼스까지 한눈에 제어할 수 있는 'BMS' 서비스 우수성을 알렸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이번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로드쇼는 고객을 직접 만나서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네트워킹을 강화할 수 있도록 4개의 지역에서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공조서비스 유지보수 제공으로 국내 최대이자 최고의 공조전문 서비스 유지보수 회사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