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의 두근거림이 도착했다.
이펙스는 19일 0시 공식 SNS에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 컴백 D-7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이펙스는 스쿨룩을 입고 특유의 소년미를 발산했다. 또 곰인형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은 모습에서 순수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엿보게 했다.
특히 핑크색의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 이펙스는 전작과 다른 반전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콘셉트 포토에서 귀공자의 자태를 보여주며 틴 에너지를 발산한 멤버들은 컴백 D-7 포스터를 통해서도 특유의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펙스는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의 타이틀곡 '사랑歌'로 오는 26일 컴백한다. '사랑歌'는 첫사랑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소년의 모습을 춘향전 서사에 빗대어 이야기하며, 시대가 바뀌어도 달라지지 않는 사랑의 감정을 서투르지만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는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풀어가는 앨범으로, 소년들이 처음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과정을 이펙스만의 화법으로 세밀하게 다룰 예정이다.
이펙스는 지난해 신인상 3관왕을 기록한 데 이어 최근 '2022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라이징스타상을 받으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이돌 그룹임을 증명했다. 이에 이번 활동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펙스는 컴백에 앞서 매주 목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자체 리얼리티 'THE EPEX SEASON 2: 지구별 방위대'로 특출한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