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최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최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이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50회를 기념하여 특별 인플루언서가 대거 참여하는 '유교전 트렌드 살롱'이 진행되고, 다양한 이벤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불어 잉글리시에그 / 아이들나라 등 영유아 대표 브랜드가 참여를 확정해 역대급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유아교육&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육아 관련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공식 협찬사 잉글리시에그, 아이들나라부터 ZEM KIDS, 윤선생 스마트랜드 튼튼영어,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그레이트북스, 레고®에듀케이션, 교원 빨간펜 등 영유아 교육 브랜드와 니스툴그로우, 에콩, 꾸미바이트, 달곰이, 무아미 등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한다.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최

2022 유교전 트렌드 살롱 : 아이와 나 자신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유교전은 전시회를 넘어 아이와 부모의 ‘문화공간’으로 브랜딩 되어 있다. 이에 중심에 있는 첫 번째 문화 콘텐츠 ‘유교전 트렌드 살롱’이 연사들과 함께 진행된다.

먼저 유교전의 뮤즈, MKYU의 김미경 대표가 초청되었다. 이번 강연을 통하여 포스트 코로나시대 ‘변화된 부모상’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공부로 성공한 엄마들과의 ‘MK토크쇼’를 통해 부모의 새로운 출발에 힘을 줄 예정이다.

글로벌 IT 기업 전무 미키김의 육아 철학도 공개된다. 실리콘밸리에서 경험하고 습득한 육아 노하우를 재미있는 언어로 전달한다.

진짜 부부인 아는이모&아는삼촌의 ‘요즘부부(MZ세대)의 셀프 자산 관리법’과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영재발굴단 노규식 박사의 강연까지 준비되어 있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강연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