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루솔, 다양한 유아식품 소개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루솔, 다양한 유아식품 소개

루솔은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건강음료와 간편 반찬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오늘엔'은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로 바쁜 일상 속 보다 쉽게 과일과 야채를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평범한 일상을 생기있게 만드는 우리 가족 한 포 솔루션' 콘셉트로 △오늘엔 채움 ABC △오늘엔 맑음 △오늘엔 비움 △오늘엔 편함 4종으로 출시했으며, 과일과 야채를 배합해 아이는 물론 성인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루솔 '바로 담은 아삭아삭 우리 아이 빨강 김치'는 매운맛이 낯선 아이를 위해 고춧가루 없이 파프리카로 한국 전통 김치의 맛을 구현한 김치로 어린아이도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썰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김치에 사용된 재료는 모두 국산 농산물만을 사용했으며 매일 수제 방식으로 김치를 담가 당일 생산,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빨강 김치 외에도 3종의 다양한 김치를 판매하고 있다.

루솔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 박람회에 루솔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은 물론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